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야진배낚시도 하고! 무료한 일상에 활력도 얻고 싶다면 모래기호로 오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배낚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

저는 배낚시를 좋아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하고 자주 가는데요

최근에 간 아야진배낚시가 너무 재밌었어서 여기에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아야진배낚시를 하고 온 곳은 모래기호인데요~

지금까지 많은 업체에서 아야진배낚시를 해봤지만

이곳만큼 재밌게 놀다온 곳이 없어서 이렇게 추천까지 하게 되네요 ㅎㅎ




우선 아야진배낚시를 모래기호에서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가격이에요!!

다른 업체는 가겨도 비싸고 서비스도 별로일때가 많아서

여행갔다가 기분만 상하고 돌아온 적도 있었는데용~





모래기호는 일인당 25,000원으로 가격도 매우 저렴하면서

낚시에 필요한 모든 물품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아야진배낚시 였어요 ㅠㅠ!

다음에도 무조건 이 곳으로 방문하려고 합니다!!





물이 맑고 다양한 물고기들을 낚을 수 있어서

아야진배낚시는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더 재밌게 체험하시려면

업체도 잘 골라서 체험해야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모래기호에서는 

가족과 친구들과 잊지 못할 체험을 남기기에 아주 딱인 곳이에요!

아야진배낚시가 처음인 분들도 모래기호에서는 처음부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보통 10분 이내로 배워서 잘 하시더라구용~ 





아야진배낚시도 하고 

무료한 일상에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곳인 모래기호에서 체험하세용~





http://fishingsokch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