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초선상낚시를 아직 체험해보지 못했다면 모래기호로 가보세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배낚시를 워낙 좋아해서

이번에 또 속초선상낚시를 다녀왔어요 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 즐기는 속초선상낚시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속초선상낚시를 한 번 경험하고 나면

짜릿한 손맛과 신선한 회의 맛을 잊기 어려워서

 자꾸만 가게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소초배낚시체험을 하러 갈 때

항상 모래기호로 방문을 하는데요!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가던 곳만 가게 되네요 ㅎㅎ





속초선상낚시를 하려고 다른 곳도 간 적 있는데

불친절한 곳도 있었구 잘 안잡히기도 했었는데

이곳은 항상 재미있게 놀다가 온 기억만 있어요 ㅎㅎ




이곳으로 자주 가는 이유는 또 저렴하기 때문인데용

속초선상낚시 비용이 처음에는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일인단 25,000원에 모든 물품도 대여해주시고 회도 먹으니까

부담 없이 자주 가게 되네요 ㅎㅎ




25,000원만 내면 낚싯대, 미끼, 초장, 젓가락, 컵, 장갑까지

모두 제공되니까 가져갈 것두 없구

속초선상낚시하려고 뭘 챙겨야하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




속초선상낚시를 아직 즐겨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모래기에서 체험해보세요!!

초보자도 쉽게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당^^

http://fishingsokch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