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속초배낚시로 올겨울 가족과 함께 색다른 추억 만들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올해가 끝나가고 12월이 다가옵니다!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기도 한데요, 

이럴 때 춥다고 집에만 있기엔 너무 아쉬운 것 같아서

가족들이랑 다 같이 강원속초배낚시 하러갔다왔어요!! 





추운 날씨에 다들 따뜻한 곳으로 여행갈 것 같지만

오히려 겨울바다는 여행지로 정말 많이 가는 곳중 하나입니다 ㅎㅎ

강원속초배낚시도 사계절 많은 분들이 즐기는 레저 중에 하나죠 ~




제가 방문한 업체는 모래기호 인데요!

강원속초배낚시를 할 수 있는 곳중에 가장 저렴하고 알찬 구성이라

고민하지 않고 바로 예약해서 갔다왔네요 ㅎㅎ





모래기호의 좋은 점은 강원속초배낚시를 하기 위해 이것저것 

챙겨갈 필요가 없다는 점인데요!

일인당 25,000원의 가격으로 강원속초배낚시에 필요한 모든장비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강원속초배낚시가 처음이라

뭘 가져가야하는지 고민이었는데 이렇게 다 대여해주시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놀다가 왔어요!




지인들이 강원속초배낚시를 하러 가면

꼭 배 위에서 회를 먹고 오라고 했는데 

이곳에서는 무료로 회도 떠주고 먹는데 필요한 젓가락, 초장, 컵 들도 

다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바다 위에서 먹는 회 맛은 정말 비교안될 정도로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낚시를 다 즐기고 근처 회센터에서 매운탕까지 먹으니

추운 날에도 너무 재밌게 가족여행을 한 것 같아서 뿌듯했어요!!


강원속초배낚시를 재밌게 즐겨보실 분들은

모래기호로 방문하시면 잊지못할 추억 많이 남기실 거에요 ^^~


http://fishingsokch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