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포항배낚시로 잊지 못할 추억 만들고 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속초에서 배낚시하기 좋은 곳 하면

대포항배낚시를 많이 꼽으십니다 ㅎㅎ





저도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대포항배낚시를 다녀왔는데요

대포항은 가족이나 친구와 낚시를 즐기는데

아주 적합한 곳인 것 같아요 ^^

 





속초 대포항은 속초를 대표할 만한

여행지로 손색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

여행지에 와서 색다른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대포항배낚시 적극 추천해요^^




그 중 제가 이용한 곳은 

모래기호 입니다!

여기도 추천을 통해 방문한 곳인데

저도 주변사람들한테 추천할 정도로

너무 괜찮았던 곳이라 공유해봐요^^





모래기호가 좋았던 점은 우선 가격인데요

일인당 25,000원으로 대포항배낚시를 즐길 수 있었어요

거기에 별도로 낚싯대 대여비 등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모두 포함된 가격이더라구요~





거기에 잡은 물고기로

사장님께서 직접 회를 떠 주시는데

평소에 먹던 회라도 배 위에서 먹으니

비교 안 될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회 떠주시는 비용도 무료였습니다^^






속초 대포항에 여행오셨다면

모래기호에 놀러가서

대포항배낚시를 즐겨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