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왁굳의 그녀' 김수현, 웨딩 화보 대공개 "큰 관심에 감사하고, 존중하며 살겠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명 스트리머인 우왁굳과의 결혼설로 화제를 모왔던 스포티비 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 소감과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스포티비 게임즈측에서는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3일에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서 소수의 지인만 초청을 하여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으며,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에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3일에 결혼식부터 우왁굳이 결혼을 했다는 소식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이 됐습니다. 이어서 '엔젤'로 불리던 신부의 정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들이 있었고 김수현 아나운서가 직접 결혼사실을 인정을 하면서 게임계 스타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서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립니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서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선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면서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주었습니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을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편, 우왁굳은 트위치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는 1인 방송인입니다. 개인 카페 회원 9만 명, 유튜브 구독자 46만명을 넘긴 종함게임 스트리머로 독특한 화법과 특유의 유머로 인터넷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아나운서입니다.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담당하고 빼어난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안경누나' '안방마님'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위해서 지상파에도 등장을 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