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박유천 황하나 결혼발표 남양유업 외손녀 아닌 동명이인

BARBER 2017. 4. 13. 18:5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유천과 황하나의 결혼깜짝 소식들로 모두가 행복을 바라는 가운데 그 소식들로 인해서 고통을 받고 있는 분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건바로 박유천 결혼소식들과 동시에 남양유업 황하나가 거론이 됐습니다. 남양유업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알려져 습니다. 문제는 박유천의 황하나는 남양유업의 황하나가 아니고 동명이인의 황하나 라고 합니다. 아래글을 참조

 

 

 

 

 

오늘 거론이 돼 많은 고통들을 안고 있다고하는 황하나는 남양유업 명예회장의 3남 2녀 중 막내딸인 홍영혜가 어머니, 영국 웨일스개발청의 한국사무소장인 황재필이 아버지라고 합니다.

황하나는 파워블로거로 유명하고 닉네임 '베리바니'로 활동중인데요.  오늘 언론들에 의해서 혼선을 빚어서 큰 고통을 안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 아직까지 정정 기사 및 블로그 수정이 안된 곳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ㅠㅠ

 

남양유업 황하나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chl0e_baby 입니다!

 

 

 

 

황하나는 "해본 적도 없고, 일년 동안 사겼던 남자들도 없고, 사실도 아닌 걸 기사화를 하다니 놀라울 뿐"이라고 하며 "제가 일년 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었군요, 그리고 제가 온라인 쇼핑몰을 하는 군요, 저도 몰랐던 제 이야기들"이라고 말을 하면서 언짢은 기분들을 표현했습니다. 저라도 참 기분이 안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박유천 결혼 황하나 소식들로 언론의 문제점이 크게 발생이 됐습니다. 언론에서는 사실들을 확인 후에 기사를 적어내야 합니다. 네티즌들은 언론을 많이 믿기 때문이죠. 이렇게 언론에서 제대로 확인을 하지 않고서 기사를 내게되면은 피해자가 생기게 됩니다. 기자를 기레기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이 그 대표적인 이유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