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요즘엔 tv보다 스마트폰과 노트북으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계실텐데 최근엔 많은 토렌트 사이트들이
문을 닫으면서 토렌트 파일 찾기가 점점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잘나가고있는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정리 해 보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토사랑과 토렌트알지를 주로 사용었습니다.
두개다 폐쇄됐던 경우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건재하고있는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들을 잘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토렌트 인포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비회원제로 운영을하고 카테고리가 잘 정리 돼 있고 낚시성 광고들이 적고 최신순으로 업데이트 자료들이 많은 순으로 정리를 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토렌트하자
위의 표를 확인해보면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토렌트하자는 일단 업데이트를 하고있는 최신 자료들이 상당히 많고 자료요청들이 가능합니다.
#2 토렌트킴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고있는 곳이 토렌트킴 입니다.
뭐 사용은 할만하지만 대신에 토렌트 인포 작성자가 한 얘기처럼 카테고리의 세분화가 두리뭉실 돼 있습니다. 이점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토렌터스 사실 토렌트 사이트에서 공유가되는 자료가 다 비슷하기때문에 잘나가는곳이 한두곳만 아시면 될거같습니다.
토렌터스는 하루에 다운수가 10회미만으로 제한이 되는 시스템으로 아주 치명적인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영화 드라마 쇼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예전엔 외국 토렌트 사이트 순위는 1위를 차지하고있던 킥애스토렌트가 갑자기 이상현상을 보이면서 오랫동안 외국토렌트 사이트를 찾질 못했습니다.
토렌트 프로젝트가 깔끔하고 가이드라인이 잘 정리 돼 있습니다.
일단 광고같은부분이 덕디덕지 안붙어있고 이상한 자료들이 상당히 적은 듯 합니다.
대신에 팝업광고들은 뜨고있으니 이점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토렌트사이트에선 찾기 힘든 자료들은 토렌트 프로젝트에서 찾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토렌트 사이트 순위들을 참고하시길 바라고
옛날엔 소리바다 프루나 시절엔 열심히 p2p파일로 다운을 받다가
한 몇년간은 무료로 받았던것같습니다.
~디스크 이런 식으로 받았습니다ㅎㅎ 요즘엔 편의점과 pc방에가면 처음에 가입했을때 돈을 준다는 광고상품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때는 어떻게 몇만원씩 결제를해서 영화 다운로드를 받아보고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곧 왕좌의게임 시즌7이 나오고있는데 기다리질 못하겠습니다.
왜 시즌 7에선 여름에 방영을 하겠다는 건지 왕좌의 게임을 안보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하겠습니다.
저도 작년에 시작을 했습니다 1주일 만에 시즌6을 돌파했어요
3월 환절기 감기들 조심하시고 따뜻한 봄을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