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박샤론,군도,동부그룹,다비드비야,동부제철,이은성,문창극,성현아,브라질카메룬,문남규,해무,네이마르,트로트의연인,노블레스,생포,703특공연대,러시아벨기에,로또603회,미국포르투갈,한양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라질-카메룬 멀티골" 네이마르 , 아들 루카 "바나나인형"

 

 

 

 

 

 

 

'브라질-카메룬' '네이마르'

브라질 축구계 스타 네이마르 다 실바(22·바르셀로나)가 카메룬 전에서 맹활약한 가운데에, 그의 가족사에 대해서도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네이마르는 어린 아들을 키우는 '싱글 대디'입니다. 네이마르는 지난 2011년 8월 24일에 트위터로 아들 데비 루카의 출생 사실을 알렸습니다. 당시 그는 생모에 대해서 함구를 했으나, 언론들의 취재에 따르면 루카의 엄마는 네이마르의 고교 동창생인 옛 여자 친구였습니다.

루카는 출생 이후부터 네이마르가 키우고 있습니다. 네이마르의 아들 사랑은 유별나서 아들을 목욕시키거나, 업어주거나 장난치는 모습을 휴대전화로 촬영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곤 합니다. 금발의 예쁘장한 루카는 브라질에서도 국민 베이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싱글 대디' 네이마르는 현재는 브라질 여배우 브루나 마르케지니(19)와 연애 중입니다.

앞서서 네이마르는 24일(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의 마네 가힌샤 국립 주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과의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2골을 기록을하며 브라질의 4-1 완승을 이끌었습니다. 네이마르는 개막전의 2골에 이어서 카메룬 전에서 다시 2골을 몰아치면서 월드컵 득점 단독 선두(4골)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