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트랜스포머4" 개봉 앞두고서 악재... 중국 후원사 계약 파기를 요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4" 개봉 앞두고서 악재... 중국 후원사 계약 파기를 요구...?!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가 중국 후원사의 계약 파기를 요구로 위기를 맞았습니다.

22일(현지시간)에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중국 베이징 판구 인베스트먼트는 당초 계약 조건과 영화 속 이미지가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에서 자사 운영 호텔의 로고들과 건물들을 삭제해 줄 것을 제작사에 다가 요구했습니다.

판구 인베스트먼트가 소유한 판구 플라자는 용 모양의 독특한 구조를 가진 건물로써, '트랜포머: 사라진 시대'에 속 화면에 등장합니다. 판구 인베스트먼트는 이를 조건으로 100만 달러 이상을 영화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판구 인베스트먼트는 당초 조건과 영화 속 이미지가 다르게 표현됐습니다 이라면서 영화 속 자사 건물과 로고를 삭제를하고 계약을 파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파라마운트는 "판구 플라자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에서 굉장히 중요한 건물이며, 아름답게 그려집니다"이라며 "우리는 판구 인베스트먼트가 이에 대해서 완벽하게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에 유감을 표하면서, 그들이 우려하는 부분을 해결할 것입니다"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는 25일에 각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가 중국 기업과의 분쟁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을 지가 주목됩니다.

한편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는 시카고 전투 이후에 각지에 흩어진 오토봇들이 어둠의 세력에 맞서기 위해서 케이드 예거(마크 월버그)와 함께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